전현희, 정순균 강남구청장 후보·박원순 원팀 이끈다!

추광규 기자 | 기사입력 2018/05/25 [16:17]

전현희, 정순균 강남구청장 후보·박원순 원팀 이끈다!

추광규 기자 | 입력 : 2018/05/25 [16:17]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공동선대본부장 겸 조직총괄본부장과 정순균 강남구청장 후보 상임선대위원장을 맡고 있는 전현희 의원은 24일 후보등록 후 첫 일정으로 강남을 찾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와 함께, 더불어민주당 강남구청장 후보로 최종 결정된 정순균 후보 지원 전면에 나서며 민주당 구청장 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시민들의 적극적 지지를 호소했다.

 

 

▲ 사진 = 전현희 의원실 제공

 

 

이날 두 후보들과 함께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을 찾은 전현희 의원은 시민들을 만나는 자리에서 “변화하는 강남의 민심을 받들고 추락한 강남의 자존심을 살릴 적임자 정순균 후보에게 힘을 보태달라”고 말하며, “향후 서울시-국회-구청이 민주당 원팀이 되어 더욱 긴밀히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후 수서역을 찾은 전현희 의원과 박원순, 정순균 후보는 여행길에 오른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욱 적극적인 스킨쉽을 이어갔다.

 

정순균 후보는 “동남권 수도서울의 관문인 수서역에서 주민들을 만나뵙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강남구청장 후보로서 주민들과의 소통 관문이 되어 이 지역 수서·세곡 일대 교통난 해소를 위해 더 많이 듣고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하여 전 의원은 박원순 후보에게, 교통난에 시달리는 이 지역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3호선 지선연결 사업에 대해 향후 더 많은 관심과 검토를 이어나가줄 것을 적극 건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