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평라이온스클럽 제17주년....18대 회장 이ㆍ취임식 열려

임병진 국장 | 기사입력 2018/06/12 [22:19]

서울은평라이온스클럽 제17주년....18대 회장 이ㆍ취임식 열려

임병진 국장 | 입력 : 2018/06/12 [22:19]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서울은평라이온스클럽 창립 제17주년 및 제17ㆍ18대 회장 이ㆍ취임식이 11일 오후 6시 30분 종로구 부암동 소재AW컨벤션센터 3층 크리스탈홀(구 하림각)에서 열렸다.

 

행사는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개최되었으며 100여명의 각 지 단체장들의 참석과 축하속에 성대하게 이루어 졌다.

 

입장식 식전 행사에는 고양시낭송협회 안희영 대표가 축시를 낭송하여 자리를 빛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지구 총재 강윤성L은 축사를  통해 "함께하는 모든 라이온들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봉사를 주제로 모두가 함께하는 봉사를 위해 자부심을 갖고 힘차게 나아가자“고 주문했다.

 

17대 회장 윤진수L 이임식과 특히 18대 이영만 회장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하여 노재동 전 구청장과 (사)한국다선문인협회 회장 김승호, 김종세 원장 등이 자리를 빛냈다.

 

제18대 회장 이영만은 시인이며 ‘모정’의 작사가이고 은평치과 원장으로 있다. 이와 함께 (사) 한국다선문인협회의 고문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열정과 봉사의 화신으로 지역에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날 이영만 차기 회장은 무궁화사자대상(금장)을 수상했으며 앞으로 많은 역할과 수고를 감당해주기를 바라는 모두의 바람을 담아 열렬한 박수와 갈채로 축하를 해주었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표창 수상하는 이영만 회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