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앰블렉 보컬코치’ 박철수, 기획사 영역 확장

박우식 | 기사입력 2018/07/11 [22:14]

‘조성모·앰블렉 보컬코치’ 박철수, 기획사 영역 확장

박우식 | 입력 : 2018/07/11 [22:14]

▲     © 박우식

 

 

해가 거듭할수록 K팝과 한류문화가 끊임없이 발전하면서 미래의 주인공을 꿈꾸는 지망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이들을 교육하기 위해 자연스레 많은 실용음악학원과 보컬학원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가수 조성모와 아이돌 그룹 엠블랙을 비롯한 다수의 스타의 코치였던 박철수 대표는 본인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하여 전문교육기관인 Cs보컬학원을 설립해 주목을 끌었다. 

 

박철수 대표는 학원에 이어 최근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업무까지 확장했는데, 이는 ‘지망생들의 꿈을 어떻게 하면 현실로 만들어 줄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에 대한 솔루션이었다고 한다. 

 

최근 54엔터테인먼트(오직 사랑)기획사를 설립해 가수 장서영을 시작으로 ‘오빠힘내세요’라는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하여 발매한 박철수 대표는 “시작은 세미트로지만 앞으로 아이돌 그룹과 싱어송라이터 가수들도 발굴하고 기획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좋은 사람이 돼야 한다. 그 속에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작품이 나오기 있기 때문”이라고 밝히면서, “지난 12년간 보컬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쌓인 체계적인 발성과 보컬트레이닝의 노하우를 책으로 집필해 20여명의 후임 강사들에게 노하우를 전해 부산에도 교육기관을 설립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박철수 대표가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보컬학원 교육 융합을 통해 본인의 바람대로 좋은 음악을 만드는 좋은 사람을 많이 양성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