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019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좋은 성과를 위한 전부사건 협업도모와 정확한 업무추진방향 설정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07/12 [17:59]

영양군, 2019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좋은 성과를 위한 전부사건 협업도모와 정확한 업무추진방향 설정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07/12 [17:59]

▲ 영양군,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이강문 영남본부장

 

 

영양군은 712일 부군수실에서 영양군 부군수 주재로 실과단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여 지금까지의 추진상황을 중간점검하고 업무 추진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파악하여 대책을 마련함으로 실적 향상 방안을 강구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특히, 공동대응 지표를 발굴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한 전 부서의 적극적 협업을 도모하고, 일부 변경된 지표 기준 등을 꼼꼼히 확인하여 정확한 업무 추진 방향을 설정하였다.

 

영양군은 지난 4월 정부합동평가 추진계획 보고회를 시작으로 부군수와 지표 담당자 간 면담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앞으로도 분기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와 평가담당과 평가지표 담당자의 수시 면담을 통하여 적극적인 지표 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부군수는 정부합동평가가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우리가 가진 역량을 집중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정부합동평가는 행정안전부가 국정운영의 효율성과 책임성, 통합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매년 실시하며 올해 초 5대 국정목표 156개 평가지표를 개발·확정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