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연' Xtvn 드라마 ‘복수노트 시즌2’ 채송아역으로 합류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10/01 [19:39]

'박수연' Xtvn 드라마 ‘복수노트 시즌2’ 채송아역으로 합류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10/01 [19:39]

 

▲ 사진 제공 : 미야 스튜디오   

 

 

배우 박수연이 Xtvn 드라마 ‘복수노트 시즌2’(이하 복수노트2)에 꽃집사장 채송아역으로 합류했다.

 

하이틴 코믹 멜로 드라마 ‘복수노트2’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이며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 중이다.

 

복수노트2’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드라마이며 안서현의 부모와 이모로 등장하는 성지루-박희진-서유리가 현실감 넘치는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꿀잼과 훈훈한 감동을 동시에 책임지고 있다.

 

한편, 박수연은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정의로운 시골 여순경 최경혜역을 현실감 있게 연기했으며, TVN 드라마 ‘마더’에서 설악의 엄마역으로 출연해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더하며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도 했었다. 이번 복수노트2에서는 박수연이 꽃집 사장으로 변신해 어떤 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