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 구자성 커플화보 최초 공개돼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0:29]

하연수 & 구자성 커플화보 최초 공개돼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10/24 [10:29]

▲사진제공 =스와치    

 

 

신인배우 구자성과 배우 하연수가 캐쥬얼 시계 브랜드 “Swatch”(스와치)의 광고 촬영에서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가을 느낌을 물씬 선보이는 모던한 착의와 센슈얼함이 돋보이는 시계를 착용하였으며, 고혹적임과 동시에 훈훈함으로 매력을 뽐냈다.

 

 

▲ 사진제공 =스와치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배우 구자성은 188cm의 훤칠한 키의 섹소폰을 전공한 클래식 전공자이며 올 초 방영한 JTBC드라마 “미스티”에서 대중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다.

 

요정 같은 외모의 배우 하연수는 최근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이 수장으로 있는 PLK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두번째로 선보이는 화보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스와치    

 

 

특히 이날 촬영에 참여한 비주얼디렉터 박만현은 두 사람의 결점 없는 완벽한 호흡에 감탄사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구자성과 하연수가 함께하는 “Swatch”(스와치) 화보의 모습은 “BAZAAR”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현장 스케치 비하인드 영상은 유투브 ‘만스타호이쇼’ 채널을 통해서 공개 될 예정이다.

 

현재 구자성은 김재홍 감독의 드라마 “사자”(박해진, 나나, 이시아, 구자성 주연)를  촬영 중이며, 하연수는 조석현 감독의 로맨스코미디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유호정, 채수빈, 하연수 주연)에 출연,  내년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