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 화제의 웹시트콤 ‘오피스워치’ 캐스팅!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12/14 [10:57]

손병호, 화제의 웹시트콤 ‘오피스워치’ 캐스팅!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12/14 [10:57]

 

손병호, 화제의 웹시트콤 ‘오피스워치’ 캐스팅!

 

명품배우, 손병호의 선택 ‘오피스워치’ 합류!

 

▲ 사진출처: 에쿠우스   

 


배우 손병호가 화제의 웹시트콤 ‘오피스워치’(극본 최수진/연출 이수지/제작 와이낫미디어)의 출연을 확정하며 연일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웹콘텐츠의 이용이 쉬워지면서 요즘은 웹드라마가 인기몰이 중이다. ‘오피스워치’는 2017년 4월 첫 시즌을 공개하며 10대와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었으며, 시청 수가 무려 3,2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시트콤 시리즈이다.

 

[하라는 일은 안 하고]라는 부제를 달고 새롭게 돌아오는 ‘오피스워치’ 시즌3는 직원 간의 갈등과 애환, 동료애 그리고 사내 알콩달콩 로맨스까지, 좌충우돌 오피스 웹시트콤으로 모두 15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오피스워치 시즌3는 명품배우 손병호가 합류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손병호의 새로운 도전과 웹시트콤의 합류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낫미디어 김현기이사는 “TV 드라마나 예능, 영화에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계신 손병호 배우께서 웹시트콤에 합류하게 된 만큼 작품의 완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며 기존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영역의 연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고 기대한다.”라고 배우 손병호에 대한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배우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웹드라마나 웹시트콤 자체가 신선하고 재미있어 젊은 시청자들께 사랑받는 이유라 생각한다. 웹콘텐츠로 또 하나를 배우고 알아가는 것 같아 많이 즐겁다. 젊은 시청자와 소통하고 더욱 가까워지는 하나의 길이라고 생각하며, 오피스워치 시즌3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병호는 영화 ‘멀리가지마라(감독 박현용/제작 파노라마이엔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과 최근 종영한 tvN ‘나인룸’에서의 이기심의 아이콘 김종수역에 이어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의 코믹한 양회장역으로 바통터치 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벌’과 ‘오피스워치’ 시즌3까지 연이어 캐스팅되며 2018년 열일행보로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 하고’는 12월 2일 크랭크인 하였으며, 내년 2월경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의 “콬TV” 채널에서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