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병호, SBS 해치 조태구의 명품 카리스마!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08:59]

배우 손병호, SBS 해치 조태구의 명품 카리스마!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9/04/15 [08:59]

 

▲ 사진출처: 가족이엔티   

 

 

배우 손병호가 SBS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 연출 이용석/남태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로 사극대가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15일 가족이엔티는 공식인스타그램(@family__ent)을 통해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병호는 촬영장에서도 차에서 대기하는 중에도 대본을 손에 꼭 쥐고 있는 모습이 돋보인다. 단지 대본을 보고있을 뿐인데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은 마치 당장이라도 대본에 빠져들것 같은 모습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다.

 

오랜 시간 연기를 해온 관록의 명품배우이지만 여전히 열심히 대본을 분석하고 캐릭터의 완벽한 소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은 역시 인지도는 그냥 얻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손병호는 ‘해치’에서 소론의 수장 조태구 역으로 이금(정일우 분)과 팽팽하게 대립하며 열연 중이다. ‘해치’는 오는 30일 종영 예정이며 매주 월, 화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