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9/04/15 [10:51]

고양시의회,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9/04/15 [10:51]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을 돕기 위해 12일 산불 피해지역인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을 직접 방문해 성금 320여 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부의장 이규열, 조현숙 환경경제위원장) 동행하여, 고양시의회 33명의 의원과 의회사무국(국장 고영일) 직원들이 뜻을 모아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윤승 의장을 비롯한 이규열 부의장, 상임위원장 및 의회사무국 직원 등으로 구성된 대표단은 고성군의회 함형완 의장을 만나 강원도에서 피해가 가장 극심한 고성군 토성면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하고, 산불 피해현장을 둘러보았다.

 

이윤승 의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민에게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태고자 32명의 의원들과 뜻을 모았다.”며,“산불로 무너진 삶의 터전이 하루빨리 복구되어 피해주민들이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일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고성, 속초, 강릉, 동해, 인제 등 강원도 5개 시·군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