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한지완, 장기용에 “연락하고 지내자 우리"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1:42]

'검블유’ 한지완, 장기용에 “연락하고 지내자 우리"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7/11 [11:42]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한지완이 임수정과의 대립을 예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11회에서는 정다인(한지완)이 첫사랑 박모건(장기용)을 향한 호감을 드러내며 배타미(임수정)와의 대립을 예고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동창회에 나간 정다인은 화장실 앞에서 우연히 마주친 척, 박모건에게 잘 지냈냐고 안부를 물었다.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던 중 정다인은 “내 번호 알려줄게. 연락하고 지내자 우리.”라고 말하며 박모건을 향해 여전한 호감을 드러냈다.

 

​다음 날, 피아노 수업을 하던 정다인은 배타미에게 동창회에서 만난 첫사랑에게 문자를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 상담을 했다. 이에 배타미는 그게 그렇게 어렵냐는 듯이 답했다. 간단하게 말하는 배타미에 정다인은 울상을 한 채 “저 걔랑 만나고 와서 어디까지 상상한 줄 아세요? 걔랑 결혼하고 애 낳는 상상까지 했어요.”라고 답하며 배타미를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 날, 한지완은 첫사랑을 13년 만에 만나게 돼 설레는 모습을 현실성 있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만듬과 동시에 임수정과의 대립관계를 예고하는 듯해 극의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