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무브(SHADOWMOVE), 고객 위한 감동의 선물프로모션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16:02]

섀도우무브(SHADOWMOVE), 고객 위한 감동의 선물프로모션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7/17 [16:02]

 




여성스러움을 녹여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명품 슈즈의 세계를 일궈가는 섀도우무브(SHADOWMOVE)에서 2019F/W 디자인의 문의와 판매가 시작 되었다.


섀도우무브(SHADOWMOVE)의 이여진(YeoJin)슈즈 디자이너는 이와 관련 "'여름과 가을 사이'라는 컨셉으로 보다 빠르게 2019F/W 디자인 라인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페이(pei)'라스트의 디자인을 토대로 새로운 디자인과 그동안 인기가 많았던 섀도우무브만의 컬러와 가죽.원단을 사용하여 프로모션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오는 8월 30일 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HADOWMOVE.KR) 에서 구매 후 포토리뷰를 올려주시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세 분을 추첨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 슈즈'를 선물로 드린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고객과 소통하며 섀도우무브의 COLLECTION 제품 중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 및 소재를 선택하여 상의 후 제작을 드리는 선물"이라면서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시고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겨주시어 감사의 보답으로 기획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섀도우무브의 슈즈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다는 입소문의 입소문이 난 오더메이드슈즈 브랜드 이다. 디자인은 물론 컬러와 소재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이여진 디자이너 특유의 분위기 답게 고유의 느낌이 담겨있는 디자인이라 평하고 있다.

'하나를 만들더라도 제대로' 이여진 디자이너가 신발을 만들때 가장 중요시 한다는 마인드이다.

이것저것 하나라도 아끼려고 머리를 굴리기 보다는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어 그만한 가치를 평가 받는것이 조금은 느리더라도 섀도우무브를 만나게 되는 고객님들은 자석처럼 끈끈한 고객님이 된다고 한다.

가성비를 지나와 가심비가 중요한 시대가 이미 와있고 앞으로는 더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