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X김이나X배순탁'...고품격 음악 토크쇼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9/20 [12:46]

'김희철X김이나X배순탁'...고품격 음악 토크쇼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9/20 [12:46]

▲ 사진출처 / 미스틱스토리

 

 

고품격 음악 토크와 라이브가 함께 하는 新 음악 토크쇼 '스튜디오 음악당'이 24일 첫 방송한다.


‘스튜디오 음악당’은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기획하고,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한 고품격 음악 토크쇼로, 음악 평론가 배순탁, 스타 작사가 김이나,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MC를 맡았다.

 

세 명의 음악 전문 MC는 아티스트에게 가장 친숙한 공간인 녹음실에서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만나 풍부한 음악적 지식과 취향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토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첫 회 게스트로는 EXO 메인보컬 첸이 출격한다. 첸은 자신만의 특별한 음악 이야기를 전하는 한편 '스튜디오 음악당'만의 완벽한 녹음시설에서 최고의 밴드 세션과 함께 레전드 무대를 꾸민다.

 

한편 첸이 김이나에게 도전장을 던진 사연과 배순탁에게 고개 숙이게 된 사건의 전말도 공개되며 MC들과의 색다른 케미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녹화 도중 ‘발걸음’을 열창하는 김희철의 모습, 배순탁의 ‘눈 부릅’ 장기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고품격 음악 토크쇼 ‘스튜디오 음악당’은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약 60분간 SK브로드밴드 채널 B tv에서 방송되며, 추후 플로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