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이어 국악인 출신 금채안 '넘버원 당신' 순항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1/12 [02:54]

미스트롯 송가인 이어 국악인 출신 금채안 '넘버원 당신' 순항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11/12 [02:54]



‘트로트 미스코리아’라는 애칭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국악인 출신 가수 금채안이 지난 5월 발매한 3집 ‘넘버원 당신’이 순항중이다. 1집 앨범 어이할꼬, 2집앨범 오빠가 좋아 등을 발표한 데 이어 넘버원 당신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면서 대세가수 ‘미스트롯’ 송가인에 이어 또 한명의 스타 국악인 출신 가수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앨범은 성인 가요계의 블루칩이라 불리는 김태규(빅보스)가 지휘를 맡았다. 작곡 김태규(빅보스), 작사에 김태규와 유재철 그리고 금채안 본인도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고의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지원사격으로 음악의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가수 금채안은 2015년과 2016년에는 2회에 걸쳐 본인이 직접 제작 기획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콘서트는 MC 노민 진행으로 연예계 대선배인 전영록, 최병서, 노래 강사 박미현 교수가 함께 했다.

 

또한 I-net 방송 등 각종 매체 출연과 함께 소외된 이웃과 장애우를 위한 재능기부로 미용봉사, 환경개선운동 등을 지속해왔다. (주)특별한세상 이병규 대표가 이끄는 '119소방사랑' 프로그램에 매월 참여하며 소방대원들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솔선수범해 참여 하고 있다.

 

금채안은 새 앨범 '넘버원 당신'에 대해 “이번 노래는 대한민국 누구나 나를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모든 분들이 주인공이 되는 노랫말로 꾸몄다”며 “넘버원 당신을 통해 정치, 경제, 산업현장 및 모든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서로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대한민국 애창곡이 되길 소망한다”고 희망했다.

 

한편 가수 금채안은 무형문화재인 경기민요 제57호 전수자로 경기민요 경창대회와 전국 가요제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민요에서 가요까지 섭렵한 실력파 가수다.

 

가수 금채안의 공연 및 행사 섭외는 한국스타강사연합회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