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관광, 대입 수능시험 수헙생 초청투어 한다!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03:50]

DMZ관광, 대입 수능시험 수헙생 초청투어 한다!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11/14 [03:50]

DMZ관광(대표 장승재)과 DMZ문화원은 연천군과 함께 좋은 사람들의 평화도시 연천으로 초청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초청투어는 대입 수능시험 수험생에게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그동안 지쳐 있는 심신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방문하게될 연천군은 임진강과 한탄강 두 개의 합강장소로 지난해 유네스코에 임진강 생물권보지역으로 등재와 함께 내년 2020년 세계지질공원(지오파크) 인증을 앞두고 있을 뿐만아니라 구석기 문화유적과 함께 삼국시대에는 임진강 사이로 고구려와 신라 및 백제와 쟁탈전을 치룬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대표적인 명소이다. 수험생이 방문할 장소는 한탄강 물문화관, 지질공원홍보관, 호로고루, 고랑포구역사공원 등이다.

 

장승재 대표는 “오늘 대입 수험생들에게 작으나마 위로와 함께 격려를 위한 자리로 미래 통일한국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DMZ 접경지역 일원 방문을 통한 분단 조국의 현실 인식과 평화의 중요성을 느끼면서 바람직한 통일관 함양과 함께 ‘큰 뜻을 품고 작은 일에도 충성’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초청관련 제반경비는 DMZ관광과 DMZ문화원이 부담하며 초청일자는 다가오는 24일 일요일 오전 9시이며, 출발장소는 서울 공덕역 3번 출구로 20일까지 초대하는 수능시험 수험생 40여명이며 성명, 생년월일, 학교, 연락처를 hi-citytour@naver.com 으로 접수를 받는다.

 

문의는  DMZ관광 (02)706-4851  DMZ문화원 070-8814-0248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