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호놀룰루시의회 대표단, 인천광역시의회 방문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10:49]

미국 호놀룰루시의회 대표단, 인천광역시의회 방문

임병진 기자 | 입력 : 2019/11/19 [10:49]

 

  © 임병진 기자

 

[신문고뉴스] 임병진 기자 = 미국 호놀룰루시의회는 이카이카 앤더슨(Ikaika Anderson) 의장을 대표로 하는 총 7명의 대표단을 구성하여 2019년 11월 16일부터 21일까지 인천광역시에 방문했다.
 
이번 미국 호놀룰루시의회 대표단의 방문은 자매우호도시로서 양 도시 의회의 우호교류 증진을 위하여 이루어졌다. 대표단은 강화 평화전망대, 경제자유구역청 내 IFEZ 홍보센터, 스마트시티 운영센터 등을 방문했으며 11월 18일 인천광역시의회에서 이용범 의장을 접견했다.
 
미국 호놀룰루시의회 이카이카 앤더슨 의장은 “인천광역시의회의 깊은 환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상호 지속적 교류를 통하여 양도시의 상호이해 및 이익증진을 위해 노력하자.”고 하였다.
 
또한, 인천광역시의회 이용범 의장은 대표단과 함께한 자리에서 양 도시 간 우호교류 증진을 위하여 방문한 미국 호놀룰루시의회 대표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대표단이 귀국하여 인천의 경제, 문화, 역사 등 다양한 모습들을 홍보해주길 부탁하기도 하였다.
 
인천광역시의회는 미국 호놀룰루시의회와 2012년 11월 7일 우호교류협정서를 체결한 이래로, 호혜주의를 바탕으로 하는 상호초청을 통하여 경제․문화․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양 도시의 협력을 도모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