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공공기관적합형 노인일자리 시범사업 성과 보고회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09:50]

인천환경공단, 공공기관적합형 노인일자리 시범사업 성과 보고회

임병진 기자 | 입력 : 2019/12/10 [09:50]

▲ 인천환경공단 김상길이사장이 시범사업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 송도사업소는 2019년도 공공기관 적합형 사회활동 지원 시범사업(이하 시범사업) 종료에 따라 시범사업 참여 어르신을 모시고 성과보고와 위문 음악행사를 실시하였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내용으로는 먼저 2019년도 성과보고와 우수 참여자 10명을 선정하여 공단 이사장상을 수여하고, 2부 행사로는 참여자 어르신들의 노래자랑과 초대가수 등 위문 음악행사를 개최하여 성공적인 사업종료를 축하하는 잔치로 마련되었다.

 

시범사업은 국비50% 시비25% 구비25%를 지원받아 연수구관내 80명이 참여하여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안내데스크, 잠수풀, 헬스장, 캠핑장, 야외공원, 축구장 등 송도사업소 주민편익시설의 다양한 곳에서 시민과 직접 소통하며 주민편익시설의 일원으로서 대민봉사에 최선을 다했다는 평을 듣고 있으며 노인어르신들의 자립기반 조성과 지역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박진세 소장은 “어르신들의 헌신적 사업 참여에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지속 발전하는 사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