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농산물도매시장 이전 건립사업 현장점검 ”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14:13]

“구월농산물도매시장 이전 건립사업 현장점검 ”

임병진 기자 | 입력 : 2019/12/10 [14:13]

 

 ▲인천광역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_ “구월농산물도매시장 이전 건립사업 ”현장에 막바지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있다.      ⓒ 임병진 기자 

 

[신문고뉴스] 임병진 기자 = 인천광역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종인)는 제258회 임시회 의정활동 일환으로 12월 9일“구월농산물도매시장 이전 건립사업 ”현장에 막바지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기 위하여 방문했다. 
 
본 사업은 시설노후화와 교통 혼잡으로 열악한 구월농산물도매시장을 총 사업비 3,210억 원을 들여 남촌동으로 이전을 추진하고 있다. 17만 제곱미터 부지에 채소동과 과일동, 물류동 등 지하 2층에서 지상 2~4층 건물 7개 동이 들어서게 된다.  
 
본 공사가 올해 12월 완공 예정이었으나 공사 기간이 연장되는데다 예산도 150억 원이 추가로 투입되기 때문에 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추진상황 등을 건설사업관리단으로부터 보고 받고 질의응답 시간을 거친 후 공사 현장과 안전관리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했다.

 

현장점검에 참여한 김종인 건설교통위원장은“마지막 공사기간까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2020년 2월 까지 모든 공사를 차질 없이 마무리 하고, 예상되는 교통 혼잡에 대해서도 대책 방안을 마련해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