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리행정척결본부 고철용 본부장, 2019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김승호 본부장 | 기사입력 2019/12/12 [02:27]

비리행정척결본부 고철용 본부장, 2019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김승호 본부장 | 입력 : 2019/12/12 [02:27]

  고철용 본부장 자료사진

 

비리행정척결본부 고철용 본부장이 1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한국소비자권익연대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권익보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고 본부장은 “대한민국에 끝을 알 수 없을 만큼 갈등과 반목이 이어지는 것은 비리, 부정, 부패로 인한 불공정 불평등의 불신이 극에 달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게 이러한 과분한 대상을 주는 것은 비리와 부패를 척결하는데 더욱 매진해 공정, 공평, 신의가 넘치는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라는 뜻으로 알고 엄숙한 마음으로 받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고 본부장은 ▲서울 경동고등학교 총학생회장 ▲성균관대학교 비상 총학생회장 출신으로 민주연합청년동지회 고양시 회장과 경기도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정치권에 입문, 정치현장에서 활동하던 중 문제점을 깨닫고 은퇴한 후 공직자들의 비리를 척결하고 공직자들이 좋은 행정을 하도록 하는 시민의 권리 찾기에 앞장서왔다.

 

이런 가운데 특히 지난 2017년에는 경기도 고양시의 요진y시티 개발과 관련된 문제점을 지적하면서 고양시 소재 일산 문화공원에서 25일간 단식투쟁을 전개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