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회 연속 ‘전국 최우수 기관’ 선정

윤진성 | 기사입력 2019/12/15 [10:18]

순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회 연속 ‘전국 최우수 기관’ 선정

윤진성 | 입력 : 2019/12/15 [10:18]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순천시 청소년수련관은 여성가족부에서 2년마다 실시하는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종합평가에서 ‘전국 최우수 기관’에 선정되어 2017년에 이어 2회 연속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 포스트 타워에서 열린 종합평가 시상식에서 ‘기관 평가 전국 최우수’, ‘업무 유공자 장관 표창’, ‘졸업생 우수사례 수기부분 대상’을 차지해 3관왕을 달성했다.

여성가족부에서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전국적으로 158개의 청소년수련관에 대해 실시한 방과후아카데미 사업 종합 평가는 사업관리 역량, 사업운영 성과, 행정 참여도, 주요운영 성과, 기관장 사업 기여도 등 3개 영역, 12개 지표에 대해 엄정하게 평가했으며 그 노력을 인정 받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순천시 관계자는 “유관기관과의 전문적인 연계를 통한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과 청소년 및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2회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정말 기쁘다”며 “우리시는 앞으로도 청소년이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