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포럼경북로스쿨 제7기 윤광백 회장 취임

권민재 기자 | 기사입력 2020/01/15 [13:58]

법포럼경북로스쿨 제7기 윤광백 회장 취임

권민재 기자 | 입력 : 2020/01/15 [13:58]

▲ 회장취임 기념사진 법포럼경북로스쿨 7기 



국가법정책포럼은 14일 포항 중앙상가길 소재 영일만친구에서 포항 흥해 농협 윤광백 지점장이 법포럼경북로스쿨 최고지도자과정 제7기 회장에 취임하고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윤광백 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나라의 법치구현과 포항사회 발전을 선도할 역량 있는 핵심 리더들을 양성한다는 법포럼경북로스쿨의 지향점에 공감하여 등록을 했는데 회장의 직까지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표시했다.

 

또 윤광백 회장은 ”동기들과 동문간의 유대의 끈을 강화하고 단단한 인적 인프라 구축 도모를 통해 법공부와 지역사회 발전의 여건조성을 위해 회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열었다.

 

이번 7기 집행부는 김미옥 여성회장, 김재윤 부회장, 최홍규 사무국장으로 구성됐다.

 

송문도시개발 박원호 전무, 김문희 대표, 가족건강관리원 최수진 대표, 반도호이스트 김창현 과장, 흥해농협 최은숙 부지점장 등도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동문으로서 서종수 2기 회장, 서일주 3기 회장, 김잠분 3기 부회장, 전경춘 4기 여성회장, 김건우 5기 부회장, 김경애 6기 부회장, 이진영 포항어머니로스쿨 회장이 참석하여 윤회장의 취임과 7기 집행부의 출발을 축하했다.

 

한편 법포럼경북로스쿨은 주먹의 세기로 선악을 결정하고 목소리의 크기로 승패를 좌우하려는 야만적인 문제해결방식을 걷어내고 21세기에는 법률문화의 꽃길을 열어서 우리 사회구성원들에게 법의 가치와 문명사회의 행동양식을 안내함으로써 성숙한 삶의 질 변화를 유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출발한  법교육전문기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