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2020년 읍면 순회 군민과의 대화 추진

윤진성 | 기사입력 2020/01/18 [09:53]

신안군, 2020년 읍면 순회 군민과의 대화 추진

윤진성 | 입력 : 2020/01/18 [09:53]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신안군은 새로운 비전 제시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위해 오늘 20일부터 안좌면을 시작으로 다음달 14일까지 14개 읍·면을 순회하는 일정으로 2020년 군민과의 대화를 갖는다고 밝혔다.

군민과의 대화는 군민의 의견 수렴과 소통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된다.

주민들과의 대화는 지역발전 방향, 건의사항, 생활 불편사항에 대해 질의 답변 시간을 갖고 건의된 사항에 대해서는 현지 확인과 처리계획을 수립해 건의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군정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도·군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장과 각계각층의 주민들과의 대화는 현장방문과 경로당 등을 방문해 주민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민선7기 출범이후 추진했던 2019년 군민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서도 점검하고 사업추진 상황에 대해서도 설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과의 대화 시간을 격의 없는 대화의 장으로 마련해 지역주민의 일상생활에서 불편사항 청취, 군정 발정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 군정에 반영해 군민과 함께 하는 밀착행정이 실현되길 바란다“며 군민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