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장보기는 영암 전통시장에서

윤진성 | 기사입력 2020/01/20 [14:33]

설 명절 장보기는 영암 전통시장에서

윤진성 | 입력 : 2020/01/20 [14:33]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 영암군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9일 독천 5일시장을 필두로 오는 23일까지 관내 5개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서민경제 살리기,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등 민생안정 전반을 살필 예정이다.

이번 방문에는 민족의 대명절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운영 상황과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동시에‘물가안정 캠페인’ 및 ‘영암사랑상품권 및 온누리상품권 애용’등 전통시장 이용을 홍보하는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또한, 전통시장을 보호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영암사랑상품권 사용과 신규 가맹점 등록 등을 시장 상인과 군민들에게 지속적으로 홍보하는 등 전통시장 살리기에 주력하고 있다.

영암군은 지난해 독천 5일시장 시설현대화 사업 준공에 이어 앞으로도 5일시장 시설유지보수와 전통시장 나르美 운영지원사업 확대 등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과 방문객 편의 제공으로 시장 상인과 소비자들이 더욱더 만족하며 안전하게 상업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전통시장은 지역민의 대표적인 소비와 유통 공간으로 지역 경제의 기반” 이라 하면서 “전통시장을 특성화, 현대화 하는 한편 지역민과 상생을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