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방송예술 인재양성 위한 MOU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7/24 [07:43]

복지TV-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방송예술 인재양성 위한 MOU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07/24 [07:43]

▲복지TV 최규옥 회장(왼쪽)과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박광성 총장이 산학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WBC복지TV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방송예술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아트홀에서 23일 오후에 진행된 ‘방송예술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식’에는 복지TV 최규옥 회장과 김선우 사장,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박광성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기관의 산학협약은 방송예술 인재 양성을 위한 공동 노력을 약속하는 자리로, 후학 양성에 필요한 교육과 디지털콘텐츠 발전을 위한 정보공유에 뜻을 모았다.

 

두 기관은 이를 바탕으로 재학생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협력과 공간 및 시설 활용 등 교류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복지TV는 2005년부터 7년 연속으로 사회복지 분야 공익채널로 선정됐다.

 

2013년 이후로는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장애인복지채널로 인정받아오고 있는 사회복지 전문방송이다. 방송법에 의해 전국 모든 지역의 SO, IPTV, 스카이라이프에 의무 전송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