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시의원 불륜 폭로 동영상을 ‘좌파 고민정’ 유포...

우덕수 대기자 | 기사입력 2020/08/04 [10:01]

김제 시의원 불륜 폭로 동영상을 ‘좌파 고민정’ 유포...

우덕수 대기자 | 입력 : 2020/08/04 [10:01]

 해당 동영상 캡처



전북 김제시의회에서 전 시의원 사이에 발생한 불륜 사건과 관련한 폭로 동영상이 고민정 의원으로 바뀌어 보수 우파 SNS를 통해 악의적으로 유포되고 있다.

 

1분 06초 짜리 동영상은 지난 7월 1일 김제시 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위한 정례회에서 발생한 상황이다.

 

당시 유 아무개(53) 전 의원은 고 아무개(51) 전 의원에게 삿대질하며 “너, 나하고 간통 안 했냐. 할 말 있으면 해보라”며 쏘아 붙였다.

 

이어 유 전 의원은 상당 시간을 검은색 정장을 입고 앉아 있는 고 전 의원을 상대로 구체적인 성행위를 묘사하면서 몰아 붙였다.

 

  해당 동영상 캡처

 

 

문제는 보수 우파 SNS 통해 유포 되고 있는 해당 동영상에는 자막으로 ‘좌파 국회의원 고민정 국회에서 개망신’이라고 표기되고 있는 점이다.

 

여기에 더해 해당 동영상에서 유 전 의원이 고 전 의원을 부르면서 마치 ‘고민정’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들리면서 오해의 소지는 더욱 크다.

 

해당 동영상을 유포하고 있는 사람은 김제시의회에서 발생한 상황이라는 것을 너무도 잘 알면서도 고민정 국회의원의 명예를 명백하게 훼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제시의회는 지난달 22일 제241회 임시회를 열어 ‘부적절한 관계’를 의회 안까지 끌고 들어와 막말을 주고받으면서 추태를 벌인 고0정(51) 의원에 대해 윤리특별위원회가 상정한 제명 징계안을 의결했다.

 

이날 임시회에는 전체 의원 13명 중 고 의원을 제외한 12명이 참석해 제명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고 의원은 곧바로 의원직을 상실했다.

 

또 이에 앞서 같은 달 16일에는 고 의원과의 불륜 사건을 시의회에서 공개적으로 밝힌 유0우(53) 의원에 대한 제명안이 의결돼 그 또한 의원직을 상실했다.

 

 

 

 

gjgj 20/08/05 [06:54] 수정 삭제  
  오세훈이랑 경쟁하던 그 국회의원말인가??? 헐~~~~~~~~~~ 깜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