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민생정책연구소-인터넷속으로 봉사단'
함께 노력하는 지역사회 네트워크 조성 위한 MOU 체결

추광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1/24 [01:25]

'(사)민생정책연구소-인터넷속으로 봉사단'
함께 노력하는 지역사회 네트워크 조성 위한 MOU 체결

추광규 기자 | 입력 : 2020/11/24 [01:25]

 



안산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 '민생정책연구소'가 '인터넷속으로 봉사단'과 함께 지역공동체 회복과 주민행복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함께 노력하는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만드는데 앞장 선다.

 

(사)민생정책연구소는 23일, 지역봉사단체 인터넷속으로 봉사단과 지역 내 소외계층의 보호와 공동체 회복을 위해 적극 동참하는 것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지난 2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민생정책연구소는 지역주민들이 직면한 민생문제를 연구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함으로써 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공동체 회복에 앞장서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인터넷속으로 봉사단은 상부상조의 정신으로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며 불우한 이웃을 도와 서로 협력하며 살아가는 것을 목적으로 2000년도에 설립되어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그동안의 활동을 통해 축적해왔던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나누고 함께 연구함으로써, 지역 공동체 회복과 주민들의 행복증진이라는 공통된 목적달성을 위해 긴밀하게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