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고양상공회의소 업무 협약 체결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1/02/27 [10:21]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고양상공회의소 업무 협약 체결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1/02/27 [10:21]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오창희 원장, 이하 ‘진흥원’)은 고양시 관내 창업 활성화 및 인프라 조성을 위해 고양상공회의소(권영기 회장, 이하 ‘상공회의소’)와 2월 25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업무 협약을 통해 진흥원과 상공회의소는 우수한 기술과 역량을 보유한 (예비)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체계적으로 육성할 수 있도록 창업 관련 인프라, 정보 공유 및 연계사업 추진 등 고양시에 적합한 맞춤형 창업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양 기관은 오는 3월 18일 관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대상 “2021년 (예비)창업자 공동 발굴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3월 진흥원 및 상공회의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흥원은 앞으로도 (예비)창업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우수한 역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가들의 꿈을 고양시에서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