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1/03/03 [09:58]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1/03/03 [09:58]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서 2021년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방송·영상, 스마트콘텐츠 지식서비스(S/W, IT) 분야의 예비 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예비창업자 포함)으로 기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공 창업에 도전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독립된 사무공간을 최대 2년 간 무료로 제공받고 특허, 마케팅 지원 등의 선택형 사업비 지원과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각종 창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시장조사, 온라인 마케팅 및 창업 교육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진흥원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업의 사업화나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에 입주하게 되는 1인 창조기업이 이런 상황을 극복할 수 있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였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