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장터’ 라이브방송 코로나19 소비 문화 창출 앞장선다

이재상 기자 | 기사입력 2021/07/30 [02:53]

‘담양장터’ 라이브방송 코로나19 소비 문화 창출 앞장선다

이재상 기자 | 입력 : 2021/07/30 [02:53]

 

담양군 군내 제조 가공회원사 42개사가 모여 온.오프라인 공동 상품 판매활동의 일환으로 시작하는 담양장터 라이브방송이 시작된다. 

 

이번 방송은 대숲 맑은 생태도시 담양에서 나고 자란 자연을 가득 머금은 신선하고 질 좋은 농특산물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시작했다.

 

특히 이번 담양장터 라이브방송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새로운 판매 소비 문화창출을 선도하여 담양군 농특산물의 위상을 돋보이고 담양장터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소개한다.

  

담양장터는 국내 농 수 축산 산지직송의 대표적 선두주자로 현재 입점 50업체 판매상품 400개를 운영하는 소비자 만족도 1위 담양군의 자랑이다.

 

8월 5일 오후 5시 담양군 소재 담양장터 매장 내 공간에서 진행 될 이번 라이브방송은 직접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 참여한 상품은 유기농샵 'ABC쥬스'와 고려전통식품 '쌀식혜+생강식혜세트'로 라이브방송 1시간 중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방송에 '완판을 부르는 라이브커머스 – 네이버 쇼핑라이브 지금 시작하겠습니다'의 저자이면서 방송인 하지혜씨가 직접 출연 담양장터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담양장터 관계자는 "지자체와 하라인컴퍼니의 상생 라이브방송을 통해 산지 생산자들의 신선한 상품 판매 활성화에 앞장서는 이번 프로젝트는 준비부터 체계적으로 진행 되고 있으며 방송 후 예상되는 수많은 시너지 효과가 창출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