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경기도의원 노인대학 특강 “시군별 맞춤형 노인복지 정책 필요”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1/12/02 [08:58]

김원기 경기도의원 노인대학 특강 “시군별 맞춤형 노인복지 정책 필요”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1/12/02 [08:58]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원기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이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부설 노인대학(학장 송영석)에서 김형두 지회장을 비롯한 5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노인복지사업에 관한 특강을 실시하였다. 

 

김원기 의원은 특강을 통해 경기도에서 실시하는 노인복지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진행한 후 어르신들의 의견을 청취하였으며, “시군별 맞춤형 노인복지사업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100세를 책임질 수 있도록 앞장서 일 하겠다”고 하였다.

 

김형두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김원기 도의원께서 경기도와 의정부시가 실시하고 있는 각종 노인복지 사업을 쉽게 설명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김원기 의원은 3선 경기도의원으로서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의 정책자문 위원과 신한대학교 행정학과 객원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경기도 복지정책과 소방안전서비스 분야에서 왕성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