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대통령 후보 초청 정책토론회' 전경련 컨퍼런스센터에서...

이재상 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17:10]

'제20대 대통령 후보 초청 정책토론회' 전경련 컨퍼런스센터에서...

이재상 기자 | 입력 : 2022/01/19 [17:10]

▲ 국민의힘 대선후보 제주합동토론회 현장중계 화면 캡처 

 

국회출입기자협의회 등이 주최하는 제20대 대통령후보 초청 정책 토론회가 오는 21일 오후 2시~5시 전국경제인연합회 컨퍼런스센터 2층 토파즈룸에서 개최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제20대 대통령후보 초청 정책 토론 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윤석열 정의당 심상정 국민의당 안철수, 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를 초청하였다.

 

초청대상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자 명부에 등록되었고, 여론조사기관이 중앙선거여론조사 심의위원회 여론조사결과 현황에 공표한 자료에서 후보지지율 3% 이상 이거나, 공약선호도 3%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요청했다.

 

이날 패널에는 정치학 박사인 이홍기 (사)융합안보연구원 이사장(육군사관학교 총동창회 회장), 배병휴 경제풍월 회장, 권은희 경영학박사(전 국회의원), 김태진 한반도미래전략연구소 소장(법학박사), 류구환 경영학박사(금성계전연구소 소장)가 참석할 예정이다.

 

글로벌뉴스통신에서 공개 모집한 모니터단과 국민의 대표로 공동 주최하는 단체의 임원, 소상공인 단체의 관계자, 후원단체의 전문가들이 방청한다.

 

정책토론회는 ‘제20대 대통령후보 초청 정책 토론 위원회’가 공개 모집한 모니터단과 국민의 대표로 공동 주최하는 단체의 임원, 소상공인 단체 관계자, 후원단체 전문가들이 방청석에서 함께한다. 

 

한편 이날 토론회는 국회출입기자협의회 글로벌뉴스통신 국회학회가 주최하고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경영학박사)이 주관한다.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후원한다.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은 "대통령 후보들께서는 국민들의 가슴속에 깊이 이해되는 정책을 전파하는데 좋은 시간이 되기를 기원한다”면서 “이날 행사가 만파동원의 물결이 되어서 행복한 국민들이 많은 자녀들과 함께 풍요와 희망을 노래하고 기업들이 웃음꽃이 만발한 풍광이 넘쳐나기를 소망해 본다."라고 밝혔다.

 

용이 22/01/19 [18:39] 수정 삭제  
  김건희 녹취록을 본다면, 여당과 야당은 한팀인것 같다. 이미 진정한 보수는 4.15총선때 다 제거 되었고, 남아 있는 사람들은 모두 민주당과 한팀인것 같다는 합리적 의심을 하게된다. 또한 안철수는 여야후보 옆에 있어줘야 그림이 되는 모양새다. 정권교체의 의미는 없고 이젠 정치교체를 해야함에 국민들은 깨어나야 할 것이다. 허경영으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