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혜’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 라이브커머스 위원장으로 임명돼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1/26 [15:51]

‘하지혜’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 라이브커머스 위원장으로 임명돼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2/01/26 [15:51]

▲왼쪽부터복지TV김선우사장, 하지혜대표, 문진석천안갑국회의원, 복지TV최규옥회장, 남기영조직위원장, 박정재상상아트홀대표  © 신문고뉴스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 조직위원회는 26일 수요일 국회의사당 앞마당에서 열린 ‘으랏차차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 릴레이 캠페인 출정식’행사에서 방송인 하지혜를 메인 MC및 라이브커머스 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고 발표했다.

 

주관사인 복지TV 김선우 사장은 "방송인 하지혜양이 mbc 고향이좋다 리포터및 지자체 홍보대사로 활동하였고 현재 라이브커머스 운영사인 하라인컴퍼니 대표로서 이번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MC로 판단되어 전격 발탁하였고, 앞으로 1년간 100여편의 영상 컨텐츠 제작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주)하라인컴퍼니 하지혜대표는 "팬데믹 시대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생산자 판매자분들의 존재가치를 입증해 힘들고 어려운건 찰나이니 지금을 잘 이겨내면 새로운 행복의 세계가 열릴 것”이라면서 “세상에서 가장 최악의 순간이 최고의 순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두가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혜는 ‘완판을 부르는 라이브커머스-네이버 쇼핑라이브 지금 시작하겠습니다’를 발간해 라이브커머스 1세대 전문가로서 현재 전라남도, 강원도청, 우체국, 산림조합, 담양군 라이브커머스 메인 제작사를 운영중에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