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공무원, 미스섹시백 이소담 ‘너목보2’

고득용 기자 | 기사입력 2015/10/26 [17:25]

시청 공무원, 미스섹시백 이소담 ‘너목보2’

고득용 기자 | 입력 : 2015/10/26 [17:25]

미스섹시백 최우수상 출신의 갓소담, 이소담 ‘너의 목소리가 보여2(이하 너목보2)’에 출연하여 주목을 끌었다.

 

 

지난 22일 저녁, 케이블 채널 Mnet과 tvN에서 공동 첫 방송된 MC 이특과 유세윤이 진행하는 ‘너목보2’가 방영되었다. 1회에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8명의 출연자 가운데 등장부터 가장 주목받은 ‘실용음악과 여교수’ 이소담, 빛나는 외모로 이날 출연진의 마음을 강탈한 이소담은 2라운드에서 ‘마이 데스트니’라는 곡으로 탈락하였다. 이소담이 탈락하자 패널로 출연한 이상민은 아쉬워하며, 이소담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

 

▲ 사진출처 = 방송화면 캡처

 

이소담은 현재 “시청 사회적 경제지원센터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2015년 미스 섹시백’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온라인에서는 ‘갓소담’이라는 별명으로 미스섹시백대회 이후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이소담은 2015 미스섹시백 수상 뒤에 미스섹시백 주최사인 ESN KOREA 소속으로 연기, 춤, 운동 등 다양한 훈련을 받으며,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준비 중이다.

 

이 기사는 [모르니까타임즈] 공유기사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