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김하율, 허윤미 라운드걸로 발탁

김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3/01 [08:40]

레이싱모델 김하율, 허윤미 라운드걸로 발탁

김성민 기자 | 입력 : 2017/03/01 [08:40]

 

 

부산실내 사직구장 에서 개최될 격투기 경기대회 TAS11-TAS WINNER TAKES IT ALL은 먼저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 두명의 라운드걸을 공개 했다. (사진왼쪽 김하율, 오른쪽 허윤미)

 

레이싱모델 김하율은 CF, 게임쇼, 모터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탑모델로 미스맥심, 아시아 어워드 레이싱모델상, 2015 레이싱모델 최고인기상 등의 화려한 수상이력이 있다. 과거 K-1과 로드FC, 해외 ONE FC, 작년 Tas -10 까지 수많은 라운드걸로 활약했던 만큼 격투기계와의 인연도 깊으며 레이싱모델로는 모터쇼에 포르쉐 메인 모델로 참여하고 있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이다.

 

허윤미는 2007년 걸그룹 가수 홍진영과 같이 스완의 한 멤버로 데뷔한 경력이 있는 레이싱 모델이다. 2007년 SAS 한국레이싱모델선발대회 금상, 2014년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5 서울모터쇼 G-Star 등 큰 행사에 참여하는 최고의 레이싱모델이다. 작년 Tas-10의 라운드걸로 활동했으며, 현재 허윤미허니티비(유튜브)를 통해서도 활동하고 있다.

 

타 대회에 비해 라운드걸의 인지도도 상당히 높은 Tas 대회는 선수들의 경기운영 능력도 뛰어나다. 작년 백스코(Bexco)에서 진행한 Tas-10 The Final Winner에 이어서 TAS11-TAS WINNER TAKES IT ALL 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올 Tas는 2017년 4월 22일(토) 부산 사직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메인언론사로는 모르니까타임즈와 손을 잡았으며, 먼저 공개한 국내 최대 레이싱 모델 김하율 . 허윤미를 제외한 2명의 모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고, 대진표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모르니까타임즈] 공유기사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