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예감! 가수 김도윤 2집 앨범 발매!

이준석 | 기사입력 2017/11/20 [09:02]

빅히트 예감! 가수 김도윤 2집 앨범 발매!

이준석 | 입력 : 2017/11/20 [09:02]
▲ 11월 20일 2cd 음반을 발매하는 가수 김도윤 / (주)채널 넘버식스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요계의 비주얼 '비담 싱어' 가수 김도윤이 '좋아 죽겠다'를 비롯해서 '들꽃, 동행, 해후, 개여울, 숨어 우는 바람소리, 그대 먼 곳에'등 40여 곡을 담은 2cd음반을 11월 20일 발매한다.

다양한 장르의 40곡을 2CD로 발매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수 '김도윤'은 요즘 지역행사와 방송 그리고 전국 노래교실까지 종횡무진하며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대학시절 작곡을 전공한 음악 학도 '김도윤'은 대학원 졸업 후 강원도 춘천의 한 고등학교에서 2년간 음악교사를 지낸 특이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교사 '김도윤'이 대중음악 가수 '김도윤'으로 새 삶을 선택한 것은 그만큼 노래에 대한 애착과 열정이 누구보다 강했음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2015년 봄 1집 '나의 꿈'을 발표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하여 활동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성인가요계 최고의 작곡가인 '정의송'을 만나 2집 앨범 타이틀곡인 '좋아 죽겠다'를 발표 왕성한 활동 중에 있다.

김도윤의 신곡 '좋아 죽겠다'는 성인가요계 신예 편곡가인 '남기연'의 세련된 편곡과, 최고 연주자들의 세션으로 무장된 이 곡은 감각적인 멜로디 진행과 신선한 노랫말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을 만큼 진한 중독성을 내포하고 있어 빅 히트의 예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것이 김도윤의 노래 '좋아 죽겠다'의 큰 장점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는 장점이 국민가요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갖게 한다.

바쁘게 활동하면서도 꾸준히 애창곡들을 녹음하면서 인기 성인가요 베스트를 11월 20일 발매하여 대중 곁으로 또 한걸음 다가가고 있는 그의 높은 비상을 기대해 보며 팬들이 불러주는 것처럼 가요계 비주얼을 담당하는 비담 싱어의 위상을 높여 갈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