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크로스 아이스쿨 티셔츠 케이블 TV방송 판매 시작돼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07 [09:55]

몽크로스 아이스쿨 티셔츠 케이블 TV방송 판매 시작돼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7/07 [09:55]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데 한 몫 하는 몽크로스 아이스쿨 티셔츠가 케이블TV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미칠 것 같은 찜통더위! 땀이 줄줄! 짜증폭발! 이제!! 냉.장.고.를 입.으.십.시.오.! 스위스 몽크로스! 아이스 쿨~~ 티셔츠-!!”

 

시원한 냉감 기능성 쿨링 소재로 만든 스위스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몽크로스 아이스쿨 티셔츠 4벌에 자켓이 포함돼 5종 세트로 판매가 시작됐다.

 

색상은 그레이, 블루, 화이트, 다크그레이다. 똑같은 기능성 쿨링 소재의 아이스쿨 집업 쟈켓까지 포함된 다섯 벌이 정가 99,800원에서 50% 파격세일을 하면서 4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시원한 냉감 기능성 쿨링 소재로 만들면서 심지어 벗은 것 보다 훨씬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한다. 땀도 빨리 흡수한다. 이와 함께 젖게 되었을 경우 빨리 마르면서 쾌적하다. 고급 75데니아 원사에 초미세 하이게이지 기술 적용됐다.

 

또한 입었을 경우 옷감이 찰랑찰랑 하면서 몸에 들러붙지 않으면서 안 입은 거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너무 가볍고 신축성, 복원력까지 끝내줘서 활동하기도 너무 편하다. 구김도 잘 안 간다.

 

여기에 UV 차단까지 하면서 피부를 보호한다. 이 같은 기능은 공인기관 테스트를 완료했다.

 

심플한 스타일로 단독으로 입어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재킷이나 남방에 받쳐 입어도 잘 어울리고 골프, 등산, 낚시, 캠핑, 운동 등 야외활동 시에는 물론 여행가서도 너무 편하게 입고 평소 집에서나 사무실에서나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깔끔한 전천후 패션을 뽐낼 수 있다.

 

몽크로스 아이스쿨 티셔츠 5종 세트. 세련된 그레이! 시원한 블루! 깔끔한 화이트! 고급스런 다크그레이!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똑같은 기능성 쿨링 소재! 아이스쿨~ 쟈켓까지! 총 다섯 벌! 올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하는데 크게 한 몫 할 것으로 보인다.

 

주문전화 080-055-49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