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CS 보컬 아카데미, 실용음악과 입시 모의고사 실시

박우식 | 기사입력 2018/07/09 [08:41]

강남 CS 보컬 아카데미, 실용음악과 입시 모의고사 실시

박우식 | 입력 : 2018/07/09 [08:41]

 

 

 

전 세계적으로 Kpop의 인기와 위상이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예고나 음대 입학을 위한 경쟁도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체계적인 보컬강좌 커리큘럼과 실력 있는 강사진들을 겸비한 실용음악학원을 찾는 학생들도 매년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오랜 기간 보컬을 전문적으로 지도해오고 있는 강남 CS 보컬학원에서 오는 6월 22일 금요일 예대와 음대 입시를 위한 수시대비 모의고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작년 모의고사를 통해 서울예술대학교, 동아방송대학교, 한양대학교등 90%에 달하는 합격자들을 배출하였는데 올해에는 99%합격률을 목표한다고 하였다.

 

이번 수시대비 모의고사는 CS보컬학원의 대표 박철수 원장을 필두로 4명의 전문 강사진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여 날카로운 지적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여 입시 준비생들의 현재 실력을 점검하고 수시합격을 위한 각자에 맞는 맞춤 전략을 함께 계획하고 다가올 정시를 위한 대안까지 제시하는 기회로 삼았다고 하였다.

 

또한 실용음악과, KPOP학과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입시에 성공한 합격생들의 입시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입시 설명회’ 시간도 함께 진행되었고, 합격생들의 경험에서 비롯된 조언과 함께 수시에 필요한 자료 및 정보들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철수 원장은 "많은 학생들이 입시를 준비하고자 실용음악학원, 보컬전문학원을 찾아 준비를 하는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실제 시험장의 분위기와 흡사한 환경에서 학생들이 평가를 받을 수 있고 실전에서 긴장하지 않도록 경험을 쌓게해주는 교육환경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보컬전문 아카데미에 걸맞게 기초발성, 호흡, 선곡, 보컬트레이닝등 기본기와 감정표현과 같은 테크닉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고 전문적으로 평가하고 특별히 보컬학원 원장의 전문성이 해당 학원의 전체적인 교육커리큐럼과 강사들간의 호흡에 많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보컬학원 선택이 입시 준비에있어 첫 단추와 같다"고 중요성을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