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권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다이어트 방해해 죄송”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18 [10:50]

김사권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다이어트 방해해 죄송”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7/18 [10:50]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사권이 SBS <기름진 멜로>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17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에서 권력욕과 야망을 가진 재벌 3세의 호텔 사장 ‘용승룡’ 역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펼친 김사권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사권은 18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동안 <기름진 멜로>를 사랑해주시고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매주 월화 밤마다 맛있는 음식들로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방해해서 죄송합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라고, 저는 다른 작품으로 또 인사드리겠습니다"라며 재치 있는 종영 소감을 남겼다.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마지막 촬영 현장 속 김사권은 수감복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대본을 들고 극 중 ‘용승룡’ 캐릭터에 빙의한 듯 건방진 포즈로 유쾌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김사권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 선보인 적 없는 비열한 악역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성공적인 연기 변신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촬영 전부터 ‘운동광’ 용승룡 역에 걸맞게 철저한 식단 관리와 헬스 트레이닝으로 탄탄한 근육질 몸 만들기에 공을 들이며 완성도 있는 캐릭터를 구현해냈다.

 

한편 김사권이 출연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지난 17일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