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영 "웹드라마 취업인류에서 취업 컨설턴트로 코믹변신"

강종호 기자 | 기사입력 2018/12/12 [12:22]

문채영 "웹드라마 취업인류에서 취업 컨설턴트로 코믹변신"

강종호 기자 | 입력 : 2018/12/12 [12:22]

 [신문고뉴스] 강종호 기자 = 배우 문채영이 이번에는 취업 컨설턴트로 변신한다. 문채영은 이번에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취업인류'에 캐스팅되어 첫 촬영을 마친 것이다.

 

▲ 주인공 문채영과 박지빈이 열연하고 있다     © 사진제공 : 피엠씨패밀리엔터테인먼트

 

웹드라마 '취업인류'는 서울시의 청년취업지원 홍보에 대한 내용을 쉽고 코믹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이 드라마에서 문채영은 취업 컨설턴트 역을 맡아 코믹하게 변신했으며 박지빈은 이시대의 평범한 취준생 역을 맡아 문채영과 호흡을 맞췄다.

 

첫 촬영을 마친 뒤 드라마 제작사인 비주얼미디어 관계자는 "요즘 청년실업이 사회적 이슈인데 문채영과 박지빈이 실감나게 각자 맡은 역할을 잘 해주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NG도 거의 없이 순탄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 취준생과 취업 컨설턴트의 만남     © 사진제공 : 피엠씨패밀리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문채영 또한 "최윤호 감독님의 탄탄한 연출력과 현장 스태프들의 열정과 배려 덕분에 더욱더 연기에 집중하게 되어 후회 없이 촬영을 잘 마쳤다"고 밝혔다.

 

한편 문채영은 내년 2월 고려대 언론대학원 졸업을 앞두고 있으며 '취업인류' 최근 MBN 사전제작 드라마 '기인'에서 기생 초란 역을 맡아 녹화에 임하고 있다. 내년에는 대학원을 졸업하는 동시에 다양한 작품에서 맹활약하겠다는 각오다.

 

▲ 영화배우이자 리포터로 활동하는 문채영     © 사진제공 : 피엠씨패밀리엔터테인먼트


이날 첫 촬영을 마친 '취업인류'는 취업 생존에 청춘을 건 청년들의 달콤쌉싸름한 취업분투기로, 오는 13일부터 16일은 채널A에서, 17일부터 20일까지는 채널A플러스에서 1~4회가 매일 방송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