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12/29 [23:07]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12/29 [23:07]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2월 28일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재난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의정부 제일시장을 대상으로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은 최근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재난사고와 관련하여 재난취약 지역인 의정부 제일시장을 대상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홍보하기 위하여 마련한 것이다.

 

이날 캠페인에는 상가번영회와 공무원이 참여하였으며 화재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난방기 및 전열기 등의 취급시 유의사항, 화재가 발생했을때의 대처요령 등을 홍보하였다.

 

의정부 제일시장은 1976년 만들어졌으며 1일 이용객수가 10,000여명이며 상가 종사자수만 800여명에 이르고 있어 어느 지역보다 재난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화재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성인 부시장은 “지난 강릉 펜션 가스누출사고 및 의정부동 모델하우스 화재사고 등의 동절기 화재사고에 대한 예시를 들며 재난사고는 언제·어디서·어떻게 발생할지 예측하기가 어렵고 사소한 것에서 발생할 수 있으니, 평상시 제일시장 상인 여러분의 안전점검 생활화로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