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복지방송 김선우 대표, '공노총' 자문위원에 위촉 돼

강종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6/24 [14:16]

문화복지방송 김선우 대표, '공노총' 자문위원에 위촉 돼

강종호 기자 | 입력 : 2019/06/24 [14:16]


[신문고뉴스] 강종호 기자 =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이하 공노총, 위원장 이연월 www.gnch.or.kr )은 홍보복지 전문가인 문화복지방송 김선우 대표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2019624일 월요일 공노총사무실에서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 이연월 공노총 위원장이 공노총 자문위원에 김선우 대표를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 공노총 제공


이날 위촉장 수여식에서 이연월 위원장은 지난 3월 중앙집행위원 정기총회에서 공노총의 대외적인 홍보와 노조원 복지향상을 위해 홍보 복지 전문가인 김선우 대표의 자문위원 위촉을 결정했었다공노총행사 일정상 오늘에야 위촉식을 갖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이날 자문위원으로 위촉받은 뒤 공식 위촉장을 받은 김선우 대표는 "본인의 인적네트워크를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17만 공노총 노조원의 권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노총사무실에서 진행된 위촉식에는 오재형전국교육청공무원노조위원장,김인석교육공무원노조사무총장을 비롯 중앙집행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