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 글로벌 네트워크화 위한 지회 모집

우덕수 대기자 | 기사입력 2020/06/06 [09:56]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 글로벌 네트워크화 위한 지회 모집

우덕수 대기자 | 입력 : 2020/06/06 [09:56]

‘문화의 힘이 곧 한국의 힘이다‘라는 슬로건으로 문화경제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의 산하단체인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가 전국지회장을 모집한다.

 

(사)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은 지난 27년간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활동하면서 한류 형성에 이바지 했다는 평가를 받는 단체다.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면서 “현재, 아시아에서 폭발력을 더해가고 있는 한류의 열풍은 대한민국의 경제 산업계의 중요한 기회가 확실하다”면서 “그럼에도 아시아 시장 확대의 현장에서 소외되고 있는 한국의 중견기업과 중소기업의 아시아 진출은 미미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우수한 품질과 세계적인 경쟁력을 검증받은 우리의 메이드 인 코리아의 탁월한 제품들이 아시아 시장으로 활발하게 진출할 수 있는 플랫폼인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의 창설은 그래서 중요하고도 시급하다”고 주장했다.

 

계속해서 “아시아 글로벌 비즈니스로 아시아시장을 선도할 사명감으로 출범하는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는 전국박람회 개최, 수출시장개척, 국내외 홍보역량, 아시아산업계의 정보제공으로 아시아산업경제의 글로벌네트워크를 강화시키고 지역 대표기업 발굴, 아시아교류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산업연합회는 이 같이 말한 후 “각 지회는 중앙회 심사를 통해 선출 된 책임자 지회장이 지회를 이끌어가고 회원유치, 상품홍보, 수출판로, 정기총회 및 포럼 개최 등에 대한 업무를 취합하여 중앙회와 상담을 통해 회원은 물론 지회 및 중앙회 업무를 활성화시켜 회원들 사업발전과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