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고양예고 문화예술 교육 분야 MOU 체결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0/07/25 [02:25]

고양문화재단-고양예고 문화예술 교육 분야 MOU 체결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0/07/25 [02:25]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재단법인 고양문화재단과 학교법인 고양학원 고양예술고등학교은 23일 오전 고양예고 이사장실에서 문화예술 교육 분야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예총 유치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재왈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 이현진 고양문화재단 예술경영본부 정책기획팀장, 송용운 학교법인 고양학원 고양예고 이사장, 황선복 학교법인 고양학원 고양예고 교장 등이 참석했다.

 

문화예술 교육 분야에서 상호 콘텐츠 교류를 통해 지역문화진흥에 기여하기 위해 맺어진 이번 협약에 따라 고양문화재단과 고양예고는 앞으로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교수음악회’ 및 ‘학생들의 버스킹 공연 참여’ 사업 등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예술종합학교 이전에 관해 고양문화재단과 고양예고가 고양시 유치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뜻을 모아, 최근 유치 실무단을 새롭게 조직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양시의 유치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