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조은설’ 복지TV에 가수 김호중 CD 기부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0/20 [11:51]

방송인 ‘조은설’ 복지TV에 가수 김호중 CD 기부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10/20 [11:51]

▲ 사진설명: 왼쪽부터복지TV사장 김선우, 방송인 조은설,복지TV회장 최규옥, MC 하지혜 



복지TV(회장 최규옥) ‘전국나눔노래자랑’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조은설이 ‘트바로티 아리스’ 이름으로 복지TV에 가수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CD ‘우리가’ 400장을 기부했다.

 

조은설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가수 김호중에 대한 팬심을 기반으로 하여 운영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쓰리랑’을 통해 가수 김호중의 목소리가 더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첫 정규앨범 CD를 보내준 팬들의 뜻을 이어받아 복지TV에 전달했다.

 

가수 김호중의 팬덤 ‘아리스’는 코로나19 극복 성금, 수재민성금 등에 이어 또 한 번 통큰 기부를 보여주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팬덤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복지TV 김선우사장은 “좋은 나눔을 전해준 ‘트바로티 아리스’에 감사하다”며 “소외된 이웃과 장애인분들을 위해 앞장서는 복지TV의 일념에 맞게끔 필요하고 소중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복지TV의 간판 프로그램인 ‘생방송 전국나눔노래자랑’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노래를 통해 즐거움을 얻는만큼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은설(쓰리랑)은 “유튜브라는 공간을 통해서 같은 아티스트를 좋아한다는 이유 하나로, 직접 마주하지 않고도 믿어주시고 이러한 나눔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은설은 명지대학교 바둑학과를 졸업 후 바둑방송, 지역축제 및 행사 MC로 활동중이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쓰리랑’ (구독자 3만3000명)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