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제31회 인천스마트시티포럼 개최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6 [11:15]

인천시, 제31회 인천스마트시티포럼 개최

임병진 기자 | 입력 : 2020/10/26 [11:15]

 

  ▲ 인천스마트시티포럼_포스터     © 임병진 기자

 

인천광역시가 ‘2020년 제31회 인천스마트시티포럼‘을 10월 28일 15시부터 2시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2007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제31회를 맞이하게 된 이번 인천스마트시티포럼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되며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사)인천스마트시티협회, 인천스마트시티(주), 인천대 ES Lab이 주관한다.

 

이번 포럼은 ‘인천형 뉴딜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추진전략’이라는 주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위기극복을 위하여 한국형 뉴딜에 대응하는 인천형 뉴딜의 추진과 인천의 스마트시티 전략에 대해 전문가와 시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형 뉴딜 추진방안(박재연 시 정책기획관), 코로나19 시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남호기 인천대 명예교수), 인천형 스마트시티 추진전략(성기욱 인천스마트시티주식회사 대표)에 대한 주제발표 후 종합토론을 진행한다.

 

유시경 시 스마트도시담당관은 “인천의 스마트시티는 민‧관‧산‧학이 협력하여 발전 시켜야한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