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씨티발레단의 ‘빨간모자’ 파주도시관광공사 유튜브 중계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0/11/29 [11:55]

인천씨티발레단의 ‘빨간모자’ 파주도시관광공사 유튜브 중계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0/11/29 [11:55]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손혁재)가 오는 28일(토) 인천씨티발레단의 뮤지컬발레 ‘빨간모자’를 유튜브 중계한다.

 

뮤지컬 발레 ‘빨간모자’는 프랑스 작가 샤를 페로의 원작 동화를 발레로 각색한 작품으로 인천씨티발레단이 재구성 하였다. 2019년엔‘아동 유괴범죄 예방교육 프로그램’에 선정 되기도 한 이번 작품은, 명작동화를 소재로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함께 볼 수 있는 예술성과 대중성이 가미된 작품으로 손꼽힌다.

 

공사는 생동감 넘치는 무용수의 아름다운 몸짓과 표현을 담기 위해 지미집(무인 카메라 크레인)을 포함한 5대의 카메라를 배치 했으며, 뮤지컬 노래와 나레이션 등 후반 음향작업을 자체 진행 하였다.

 

손혁재 사장은 “거리두기가 다시 격상되어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공사가 준비한 공연 영상 콘텐츠를 가족과 함께 감상하시며 조금이나마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문화공감 사업으로 진행되는‘뮤지컬발레 빨간모자’는 28일(토) 오후2시, 4시에 파주도시관광공사 유튜브에서 방송된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