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역사회 봉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1/05/07 [11:13]

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역사회 봉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1/05/07 [11:13]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지회장 이영만)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7일 가족과 친지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불광동 먹자골목과 도로변 상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방역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영만 지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겠다"면서 "지역주민과 상인들에게 우리의 작은 노력과 봉사로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봉사에는 운영위원장 엄화용, 운영위원 박동선, 현진이 총무, 문경수 사무국장 등이 참여하였다.

 

한편 지회장을 맡고있는 이영만 박사는 지역사회에서 은평치과를 운영하며, 쉴틈없는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지역사회와 사회봉사활동에 빠짐없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함께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의 고문을 맡고 있는가 하면 시인, 가수, 작사가, 발명가, 배우, 모델, 의사로 다방면에 팔방미인이라는 열정과 성실의 소유자로 정평이 나 있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huns 21/05/27 [22:47] 수정 삭제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방역하시는 분들도 힘드실텐데 저렇게 봉사를 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더욱 더 힘이 날 것 같아요. 정말 대단하시고 우리 사회를 위해 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