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치과 대표원장 이영만 박사, 이웃과 따뜻한 사랑의 김장 나눔

김충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1/20 [12:54]

은평치과 대표원장 이영만 박사, 이웃과 따뜻한 사랑의 김장 나눔

김충원 기자 | 입력 : 2021/11/20 [12:54]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이영만 회장과 김미경 은평구청장 전달식 장면>

 

[신문고뉴스] 김충원 기자 =  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회장 이영만)는 오는 11. 18. 불광1동주민센터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간부들과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은평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불어 함께사는 사회구현을 실현하기 위하여 김장김치를 직접 만들어 불광1동 주민센터 등 10개 주민센터를 통해 총 130명에게 김장을 전달하였다.

 

전달 위탁대상처 및 수혜자: 불광1동 주민센터 등 10개 주민센터(각동 수혜자 13명. 총 130명. 1박스당 10킬로)

 

관계자는 이번 "이웃과 따뜻한 사랑의 김장 나눔은 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가 이웃과 따뜻한 정(情) 나눔을 통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임으로서 자유총연맹에 대한 인지도 확산을 다각도로 도모하기 위해 동 김장 나눔행사를 추진하였다" 고 전했다.

 

특히 이영만 지회장은 "작년에 이어 현재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상황에서 우리의 정성이 담긴 김장이 동절기를 맞이하여 각 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됨으로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방향을 모색하자" 며 김장 봉사에  참여한 조직간부들에게 당부하였다. 고 전했다.

 

이영만 회장은 (사)한국다선문인협회(회장 김승호)의 시인이며, 작사가, 발명가로 평소 나눔과 봉사를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하고 있으며, 문학 및 예술 발전을 위한 기여에도 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김장 담그기 봉사자들과 함께>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자유총연맹 임회원들과 함께한 김미경 구청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