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민원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소방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김성화   기사입력  2012/05/01 [05:33]
여수소방서(서장 음두호)는 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국제행사 대테러 및 인명구조 종합훈련인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안전한국훈련은 여수세계박람회 행사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테러 상황에 대비하기 위하여 17개 기관 392명(소방, 경찰, 해양경찰, 군, 여수시)이 참여하여 여수세계박람회 실제 테러상황을 가정한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훈련에는 이기환 소방방재청장. 주승용 국회의원, 김성곤 국회의원, 김충석 여수시장, 최영대 국정원 광주전남지부장 등 참관인 250여명이 참석하여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였다.

여수소방서(서장 음두호)는 “관계기관 대테러 합동훈련을 통해 박람회 기간 중 어떠한 테러행위에도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간 상호지원과 상황별 대응조치 요령 숙지 등 완벽한 협력체제를 갖출 것이다”라고 밝혔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5/01 [05:33]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