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산시 흥남동 '꿈꾸는 새싹'독후감 경시대회
 
백소영   기사입력  2012/07/06 [05:03]
군산시 흥남동 주민센터(동장 추현예)에서는 지난 3일 풍문 및 남초병설유치원 어린이들(21명)을 대상으로 흥남동『꿈꾸는 새싹』독후감 경시대회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 군산시 흥남동『꿈꾸는 새싹』독후감 경시대회 시상식     (사진= 군산시 제공)

이번 행사는 흥남동 지역내 병설유치원생(5~7세)들을 대상으로 연령별 수준에 맞는 도서를 선정하여 지난 2주간 독서시간을 갖고 독후감을 작성․평가하여 선의의 경쟁의식과 자긍심을 심어주고자 마련하였다.

지난해 말 문해교실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흥남동 늘푸른학교 독후감 경시대회(2회)가 좋은 호응을 보이자 대상을 지역 아동들까지 넓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독서습관 체득화를 위하여 본 행사를 실시하게 된 것이다.

추현예 동장은 “이번 경시대회가 꿈많은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욕구를 더욱 유발할 수 있는 자극제가 되어 우리시가 평생학습도시로서의 이념을 구현하는데 작은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7/06 [05:03]  최종편집: ⓒ shinmoongo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