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민 단합과 화합, '생활체육 한마당 대회'

국동근 | 기사입력 2012/09/26 [05:35]

담양군민 단합과 화합, '생활체육 한마당 대회'

국동근 | 입력 : 2012/09/26 [05:35]
제9회 담양군 생활체육 한마당 대회가 담양군, 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담양군, 전라남도생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가 지난 22일 오전 10시에 담양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담양군, '제 9회 생활체육 한마당대회'가 담양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생활체육 동호인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건전한 여가선용을 통한 생활체육 저변 확대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종목은 게이트볼, 축구, 등산, 배드민턴, 파크골프, 궁도, 테니스, 자전거, 게이트볼, 탁구, 생활체조, 볼링, 야구, 족구, 골프, 육상, 테권도 등 16개 종목 1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담양종합체육관에서 통합개회식을 갖고 추성경기장, 담양대학운동장, 금성면자전거도로 등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진행됐다.

홍정록(담양군 생활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담양군민 모두가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한마당이 될 이번 대회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지시고 참석해 주신 내·외빈들과 생활체육동호인 및 가족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며, “생활체육회에서는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생활체육 서비스를 제공해 군민 생활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인사했다.
 
▲     담양군, '제 9회 생활체육 한마당대회'가 담양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편, 이날 대회는 실내체육관에서는 탁구경기와 생활체조경연대회가 열렸으며, 각 경기종목별로 장소를 달리해 치러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